본문 바로가기

그것은 벚꽃 같은 사랑이었다

by yrohh 2021. 6. 20.

: 하~🤪
역시 소설은 언제나 옳다. 특히 일본 소설, 그 특유의 느낌(?)을 느낄 수 있어서 더욱 좋았다.

: 처음 보는 저자
히로세 미이라는 분!

: 왜지
왜지, 왜 네이버 별점이 이렇게 낮지...? 나는 너무 재밌게 봤는뎁😅

: 기억해보자
개략적인 스토리는,

남주 : 타카야
여주 : 유키
배경 : 교토

주인공 타카야는 어릴 적부터 봄만 되면 벚꽃 근처에서 어떠한 해프닝(?)을 겪어왔다. 그때마다 사람들로부터 낯선 시선을 느꼈던 탓일까, 타카야는 이후로도 봄을, 특히 벚꽃을 기피하게 되었다. 학기가 끝날 무렵, 방학을 앞두고 타카야는 어머니의 농담에 낚여(?) 이모를 도우러 교토에 내려가게 되는데, 그곳에서 타카야는 어떠한 우연(?)으로 유키라는 사람을 만나 이러쿵 저러쿵하게 된다.

: 뭔가 슬펐다
유키!! 유키!! 하는 장면이 있는데, 이 부분에서 너무나 가슴이 아팠다. 새드 엔딩인 건가 ㅠㅠ 하면서.

: 다른 것보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왜인지 모르지만, 이 책을 읽고 나서 정말로 이유 모를 행복을 느꼈다. 뭔가 너무나 낯설고 오랜만의 행복이어서 조금은 어색했다.

: 결론
다른 사람들은 이 책을 읽고 어떻게 느꼈는지 모르겠지만, 나는 굉장히 재밌게 봤다ㅎ_ㅎ

끗.

728x90
반응형

댓글